대한민국을 바로 세우자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자
  • 주대진
  • 승인 2013.09.04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에 절대 일어나서는 안되는 일이 일어나 국민들이 분노하고 있다. 바로 이석기를 비롯한 종북세력들의 내란음모 및 국가보안법 위반사건이다.

당국의 발표에 따르면 이석기 일당이 수시로 집회를 갖고 북한이 남침을 감행하면 적극 지원할 수 있도록 무기를 확보함은 물론 국가기간시설인 통신망과 철도, 가스, 유류시설을 파괴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야 한다는 요지의 모의를 했다고 한다.

특히 주모자격인 이석기는 조직원 강연을 통해 “대한민국 국회의원 당선은 혁명의 교두보”라고 밝혀 자신의 국회 입성 목적을 설파했다. 한마디로 말해서 국가전복을 위해서 국회의원이라는 감투가 필요했다는 것을 시인한 것이다.

이밖에도 “비상시국에 연대조직을 빨리 꾸릴 것, 대중을 동원해 광우병 사태처럼 선전전을 실시할 것, 미군기지, 특히 레이더기지나 전기시설 등 주요시설에 대한 정보를 수집할 것”이라는 행동지침까지 지시했다고 한다.

이석기 일당의 행태는 전형적인 북한의 대남적화전략의 핵심인 지하당전술과 일치한다. 북한의 김일성은 전쟁수행을 위해서 남한 내에서 혁명을 뒷받침할 ‘마르크스-레닌당’이 필요하다고 역설하고 실제 박헌영을 중심으로 남로당을 구축하였다.

이들 남로당이 건재했다면 6.25전쟁에서 낙동강방어선도 있을 수 없었고, 오늘의 휴전선도 존재할 수 없었을 것이다. 그러나 천만다행으로 이승만대통령이 좌익사범을 척결함으로써 대한민국의 국운이 오늘까지 이어지게 된 것이다.

이승만대통령은 보도연맹사건을 계기로 좌익사범척결에 나섰고, 여순 10·19사건을 계기로 대대적인 숙군(肅軍)을 단행했다. 이때 검거된 좌익사범은 약20만 명에 이르고, 4천749명의 좌익성향의 군인들이 검거되어 절체절명의 적화위기에서 대한민국을 구할 수 있었다.

그 후로도 북한의 지하당 전략은 계속되고 있다. 1960년대에는 인혁당과 통혁당사건이 발생했고, 1970년대에는 남민전사건이, 1980년대에는 NL(민족해방)계열의 난동이, 1990년대에는 구국전위와 인혁당사건이, 2000년대에는 일심회사건이, 2010년대에는 왕재산사건이 발생했고, 이번에 이석기의 내란음모사건이 발생했다.

이처럼 북한의 지하당전술이 수십년간 대한민국을 농락할 수 있도록 방치되고 있는 저변에는 종북세력들이 있다. 종북세력들의 머리는 이미 사형선고를 받은 주체사상으로 무장되어 있고, 몸통은 북한의 지령에 구속되고 있다.

이는 최근 이들이 벌여 온 각종 이적행태에도 잘 나타나고 있다. 이들은 인천상륙작전의 영웅인 맥아더장군과 6·25전쟁의 영웅인 백선엽장군, 흥남철수작전의 영웅인 김백일장군을 폄하하고 이들의 업적을 왜곡했다. 제주도 해군기지건설을 극렬히 반대하고, 천안함폭침의 진실마저 왜곡했다. 한미FTA를 앞두고 이른바 쇠고기광우병 소동을 일으켜 국정을 마비시켰고, 이제는 국정원의 대북심리전활동을 문제 삼아 제2의 촛불난동을 벌이고 있다.

이들의 주장대로라면 대한민국은 태어나지 말았어야 할 국가이다. 이들을 방치하면 애국가와 태극기는 폐기되는 결과가 초래될 것이며, 우리 안보의 주축인 한미동맹도 와해될 것이다.

이처럼 엄청난 결과를 초래할 종북세력들의 난동을 이대로 방치해도 되는 것인가를 생각해 보아야 한다.

우리의 선열들이 피로서 지키고, 땀으로 일군 오늘의 대한민국이 이들이 음모대로 파괴되고, 적화되기를 바라는 국민은 없다고 단언한다.

이제라도 늦지 않았다. 이석기 일당의 내란음모 및 국가보안법 위반사건은 법질서에 따라 철저히 수사하고, 여죄를 밝혀내 엄중처벌해야 한다.

국민 모두가 종북세력들의 실체를 뼈저리게 통감하고, 이들을 발본색원하는데 앞장서야 한다. 이 길만이 영원한 우리의 조국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는 최선의 길이라 믿는다.

주대진(전라북도 재향군인회 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