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대 산학협력단, 푸드원텍과 협약체결
원광대 산학협력단, 푸드원텍과 협약체결
  • 김현주 기자
  • 승인 2013.07.30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광대 산학협력단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지정한 푸드원텍과 전문 인력교류 및 공동 연구활동을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원광대 제공

 원광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이호섭 교수)을 비롯한 식품특성화대학원, 식품산업커플링사업단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지정 제1호 HACCP 교육훈련기관인‘푸드원텍’과 전문 인력교류 및 공동 연구 활동을 위한 협약를 체결했다.

 30일 오전, 대학본부 4층 대회의실에서 이호섭 단장과 이영은 식품특성화대학원장 겸 식품산업커플링사업단장, 오원택 푸드원텍 대표를 비롯한 실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각 기관은 식품 관련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연구개발 및 상호 시설, 장비, 기자재 활용을 통한 공동개발과 산업화를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 푸트원텍은 원광대 가족회사로서의 전략적인 제휴관계를 맺음에 따라 원광대 학생들의 실습과 현장 교육 및 취업과 관련해서 적극 협력 하기로 했다.

 이호섭 단장은“이번 협약체결은 형식적인 체결이 아닌 각 기관들과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공동 프로젝트 및 인적 교류를 이어나갈 계획”이라며“원광대 산학협력단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여러 식품관련 연구 기관 및 가족회사와의 교류확대를 늘려 원광대의 R&D기술 강화를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익산=김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