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본인도 못 구하는 ‘흠뻑쑈’ 티켓
싸이, 본인도 못 구하는 ‘흠뻑쑈’ 티켓
  • /노컷뉴스
  • 승인 2012.08.09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싸이가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의 콘서트 티켓 구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다.

싸이는 오는 11일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여름 브랜드 콘서트 ‘썸머스탠드 훨씬 THE 흠뻑쑈(이하 흠뻑쑈)’를 개최한다. 싸이 측에 따르면 그의 6집 타이틀 곡 ‘강남스타일’이 메가 히트를 치자, 공연 티켓 문의가 더욱 빗발치고 있다.

관계자는 “초대권을 돈을 내고 사겠다고 할 뿐만 아니라 티켓 정가에 웃돈을 주고서라도 티켓을 구하고 싶다는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하지만 현재 공연자인 싸이도 콘서트 티켓을 구할 수 없을 정도로 티켓이 전부 소진됐다”고 말했다.

싸이의 ‘흠뻑쑈’는 이미 공연 2주 전부터 3만 석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안 그래도 매번 콘스트 때마다 티켓을 매진시켰던 싸이는 ‘강남스타일’로 국내외에서 핫한 인물로 떠오르며 본인이 티켓을 구하고 싶어도 구할 수 없는 상황이다.

싸이의 단독 콘서트는 무더운 여름 해방감을 느끼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보고 싶어 하는 공연으로 정평이 나있다. 싸이는 시원한 물세례를 퍼붓고 화끈한 가창력과 파격적인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매년 관객에게 만족감을 안겨왔다.

특히 올해 공연에는 2012년 여름을 대표하는 곡 ‘강남스타일’까지 가세해 진정한 열광의 도가니가 무엇인지 보여준다는 각오다.

한편, 싸이는 최근 ‘강남스타일’로 국내 가요계를 평정했을 뿐 아니라 글로벌한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해외 팬들이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하고 CNN·LA타임즈·WSJ·허핑턴포스트 등 미국 유력 언론 매체들이 싸이를 집중 보도했다.
 

/노컷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