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의 신' 신동엽, 19금 애드리브 폭발
'예능의 신' 신동엽, 19금 애드리브 폭발
  • /노컷뉴스
  • 승인 2012.06.26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동엽이 화려한 왕의 귀환으로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지난 23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tvN ‘SNL코리아’에서는 다섯번째 호스트로 ‘예능의 신’ ‘콩트의 제왕’ 신동엽이 나섰다.

이 날 생방송에서 신동엽은 그동안의 콩트에 대한 한풀이라도 하듯 신들린 열연으로 시종일관 폭소를 자아냈다. 오프닝에서부터 특별히 자신이 나왔으니 그동안 19세 이상만 시청했다면 온가족이 함께 웃고 즐겼으면 좋겠다며 능청을 떨더니 곧바로 거침없는 19금 애드리브를 이어가 웃음이 쏟아졌다.

이어진 ‘골프 아카데미’ 생방송 콩트에서는 19금 골프 프로로 나서, 스윙에 대한 질문에 가슴 사이즈를 묻거나 결혼 여부를 묻는가 하면, 특별 출연한 홍석천과 호흡을 맞춰 에로틱한 자세로 골프 강습을 펼쳐 관객들을 폭소케했다. 이어, 방귀 냄새를 방지하기 위한 독특한 상품 CF ‘탐퐁’, ‘짝’을 패러디한 ‘쨕’에서는 불법도박으로 수감된 엽기 승려 역을 맡아 웃음샘을 자극했으며, 정치권을 적나라하게 풍자한 ‘여의도 텔레토비’에서는 새롭게 반장선거에 출마한 ‘문제니’로 나서 날선 풍자를 쏟아내며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신사임당 가문의 노비였다는 문서와 낙인을 감정 의뢰한 ‘진품명품’, 점 3개 빼러 왔다가 전신성형을 하게 된 ‘성형외과’, 진지하게 15인 오케스트라와 펼친 ‘삑사리’ 리코더 협연 등 각종 생방송 콩트 등에서도 특유의 익살스런 표정과 말투, 능청스런 연기를 선보였다. 신동엽은 ‘콩트의 제왕’이라는 명성답게 이 날 방송된 모든 콩트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폭발적인 환호를 이끌어냈다. 자칫 다른 이들에게는 어색해보일 수 있는 19금 유머도 신동엽의 천연덕스러운 연기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특유의 장난끼 넘치는 표정과 말투로 어떤 코너의 어떤 역할도 맛깔나게 살려내며 콩트 코미디의 진수를 선보였다. 섹시, 병맛 유머부터 시사 풍자까지 능청스럽게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하는 ‘신동엽표 콩트’에 시청자들의 기대를 200% 충족시켰다. 신동엽의 눈부신 활약 뿐 아니라, 장진 감독의 고정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에서는 날카롭고 매서우면서도 위트있는 풍자가 쏟아지며 폭발적인 환호 속에 쇼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정치권은 물론 학생들의 자살을 막기 위해 일시적인 조치를 취하려는 대구시 교육청을 향해 날카로운 멘트를 전하는 등 직설적인 풍자가 신동엽의 코믹 콩트들과 조화를 이루며 웃음을 더했다. 방송 직후 온라인에는 “왜 동엽신인지 이제 알겠다”, “신동엽 편은 그야말로 레전드”, “한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정도로 순식간에 지나갔다”, “시작부터 웃느라 방바닥을 데굴데굴 굴러다녔다”, “SNL코리아 제작진들과 신동엽 모두 천재들” 등의 호평이 쏟아졌다.

 

/노컷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