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용석, 이번엔 '슈퍼스타K4' 예선 지원
강용석, 이번엔 '슈퍼스타K4' 예선 지원
  • /노컷뉴스
  • 승인 2012.03.16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소속 강용석 의원이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4'(이하 슈스케)에 지원한 것으로 전해졌다.

15일 강용석 의원이 자신의 트위터에 "지역구내 최대 행사 슈퍼스타K4 지원"이라는 글을 올렸다.

또 블로그에 '슈퍼스타K4' 예선지원 게시판에 올린 UCC 동영상을 게재하고, "지역구 내 최대행사 중 하나인 슈퍼스타K4에 마침내 지원했습니다. 어려서부터의 꿈이 이루어질까요. 꿈이 이루어지지 않더라도 선거를 축제처럼 치르자는 의미에서"라고 설명했다.

게재된 영상 속 강용석 의원은 최근 인터넷 방송에 출연해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을 열창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슈스케는 케이블 TV채널 ‘Mnet’에서 방영돼 온 프로그램으로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로 올해 4번째 시즌을 맞는다. 지난 8일부터 ARS를 통해 1차 예선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고, 오는 4월부터 7월까지 지역 예선을 거친 후 8월부터 본 방송을 시작할 예정이다.

누리꾼들의 반응은 부정적이다. '애정 결핍 환자인가? 정말 무슨 생각일까', '이젠 가수들 또는 심사위원들까지 고소고발하려나 봅니다. 다른 가수가 조금만 자기 보다 노래 못 한다 싶으면 가수 자질 부족으로 고발하겠지요?', '강용석 의원님. 이건 아닙니다. 국민들은 진지한 사람을 정치인으로 원하지 광대를 원하지 않습니다' '뭐야! 이 사람 사퇴했다며? 근데 왜 아직도 국회의원인데?' 등의 반응을 보이며 강 의원이 또 노이즈 마케팅을 시도하는 것을 우려했다.

드물지만 '꼭 올라갔으면 좋겠다' '할거 다하면서 인생 재밌게 사시는 듯ㅋㅋ' 등 응원하는 글도 있었다.

/노컷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