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우체국, '2011년도 고객만족경영 우수국' 선정
정읍우체국, '2011년도 고객만족경영 우수국' 선정
  • 김완수기자
  • 승인 2012.02.17 17: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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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읍우체국(국장 강종천)이 우정사업본부 2011년도 고객만족경영 평가결과 ‘2011년도 고객만족경영 우수국’으로 선정돼 지식경제부장관 표창을 수상한다.

우정사업본부는 전국 우체국을 대상으로 지난 한해 동안의 우정서비스 고객만족도와 콜센터VOC 민원처리 등 5개 지표 평가결과를 지난 16일 발표했다. 이 발표에 따르면 정읍우체국은 특히 우체국 이용고객 대상 친절도 평가(PCSI)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고객만족경영 우수국으로 최종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정읍우체국은 지난해 우체국 갤러리와 고객쉼터를 새롭게 정비하고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 또한 신뢰받는 집배서비스 제공을 통하여 2년 연속 우편소통품질경영 최우수국을 달성하는 등 우정서비스 품질 향상에도 앞장서 왔다.

강종천 국장은 “이와같이 좋은 성과는 정읍지역 주민의 큰 성원의 결과로 먼저 지역주민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친절한 우정서비스와 신뢰받는 고객감동경영으로 지역주민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김완수기자 kimws@domi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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