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참바다영어조합법인, 공정위 표창
고창참바다영어조합법인, 공정위 표창
  • 남궁경종기자
  • 승인 2011.12.09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6회 소비자의 날을 맞아 고창참바다영어조합법인(대표 김종학)이 소비자 권익증진 유공자로 선정되어 (주)농심, 롯데백화점, 웅진코웨이 등과 함께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김종학 대표는 "날로 다양화되고 있는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객의 불만과 요구사항을 경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사랑을 바탕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소비자불만자율관리프로그램 운영에 최선을 다한 결과가 이번 수상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소비자 만족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참바다는 '크린씨푸드 제조의 선두주자가 되자`라는 창업이념으로 1997년 수산업에 뛰어든 이래 2007년 어족자원의 보고인 인도양 시장 개척을 위해 베트남에 지사를 설립하여 확보한 풍부한 어자원을 바탕으로 연간 200억원대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향토기업이다.

지난 2007년 4월 조미가공식품 식약청 HACCP인증, 2010년 12월 공정거래위원회 CCMS인증, 2011년 1월 BUY전북품질인증, 4월 어류연체류 식약청 HACCP인을 받은 경영혁신 우수 중소기업으로 고창군 대표특산물 중 하나인 복분자즙으로 숙성시킨 풍천장어와 고등어, 삼치, 가자미, 새우, 주꾸미 등 다양한 냉동수산물을 가공 판매하고 있다.

고창=남궁경종기자 nggj@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