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너랑 나’, 음원사이트 차트 올킬
아이유 ‘너랑 나’, 음원사이트 차트 올킬
  • /노컷뉴스
  • 승인 2011.12.06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아이유의 2집 새 앨범의 인기가 뜨겁다.

지난해 ‘좋은날’로 삼촌 팬들을 사로잡았던 아이유가 정규 2집 새 앨범 'Last Fantasy'로 다시 한번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아이유의 ‘Last Fantasy'가 공개되자마자 소리바다, 멜론, 올레 뮤직, 벅스 뮤직, 엠넷닷컴 등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 주간 차트를 ‘올킬’했다. 소리바다 실시간 차트 1위부터 13위까지 휩쓸었고, 주간차트에서도 올킬을 하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2집 수록곡 ‘너랑 나’가 12월 1주차(11월 27일~12월 3일)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고, 또 같은 앨범에 수록된 ‘비밀’, ‘잠자는 숲속의 왕자’, ‘삼촌’, ‘별을 찾는 아이’, ‘벽지무늬’, ‘사랑니’, ‘Everything’s Alright’ 총 8곡이 주간차트 20위권에 등극하며 음원차트를 점령했다.

아이유에게 자리를 내준 걸그룹 티아라의 ‘Cry Cry’, 원더걸스의 ‘Be My Baby’, 소녀시대의 ‘The Boys’가 나란히 3, 4, 5위를 차지했다.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시즌3에서 우승한 울랄라세션의 첫 데뷔곡 ‘너와 함께’가 7단계 상승한 8위에 오른 것도 눈길을 모은다.

아이유와 걸그룹의 대세 속에서 남자가수의 자존심을 지킨 가수는 김연우다. 9위에 오른 ‘행복했다…안녕’은 클래식한 선율이 돋보이는 곡으로 담백한 슬픔을 전하는 김연우의 감성이 그대로 담겨있다.

/노컷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