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 창업보육센터 YES 리더 기업가정신 특강
전주비전대 창업보육센터 YES 리더 기업가정신 특강
  • 한성천기자
  • 승인 2011.10.27 16:5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 창업보육센터가 학생들의 창업의욕 고취를 위해 26일 강당에서 ‘Yes 리더 기업가 정신’ 특강을 실시했다.

레플커뮤니케이션 이기현 대표를 초청해 가진 특강에는 재학생 200여명이 참석했으며 이 대표는 미래 사회에 창업환경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재학생들이 창업을 위해 어떠한 준비를 해 나가야 하는지를 주요 내용으로 강의했다.

이 대표는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서는 미래 사회 변화의 다양성을 인식하고, 자기주도적인 학습과 정보이해를 통해 경쟁력을 갖추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전주비전대학 창업보육센터는 이날 손지원 변리사를 초청해 예비기술창업자를 대상으로 지적재산권에 대한 1:1 컨설팅을 교육하는 등 예비창업자들의 성공창업을 지원하는 창업육성의 전진기지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한성천기자 hsc924@dom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14-03-10 21:15:40
전주비전대학교는 세계적 수준의 전문대학(WCC)로 선정되어 올해 80.1%의 취업률로 전국 7위의 쾌거를 거두었다. 비전대학교에서는 대기업이 원하는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하여 대기업반, 토익반, 해외연수 등 학생을 위해 많은 기회를 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현재는 두산, 삼성 등 현장실습은 물론 보건계열로는 연세의료원, 분당차병원, 전북대병원 등과 협약을 체결하였다.
비전원격평생교육원 http://www.visioncyb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