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장신대 총동문회, 후배사랑 장학금 전달
한일장신대 총동문회, 후배사랑 장학금 전달
  • 한성천기자
  • 승인 2011.09.15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일장신대학교 총동문회 장학위원장 백남운 목사(왼쪽)가 9월 15일 재학생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한일장신대학교(총장 정장복) 총동문회(회장 류제혁 목사·곰소교회)에서 재학생들에게 사랑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총동문회 장학위원회(위원장 백남운 목사·효자동교회)는 15일 예배당에서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품행이 단정하며 신앙심이 깊은 학생을 37명에게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장학금을 받은 학생은 서영광 학생(신학부 1학년)을 비롯한 학부생 26명과 대학원생 11명 등 모두 37명이며, 이들에게 각 50만원씩 모두 1,850만원의 장학금이 주어졌다. 특히 올해에는 안디옥교회(박진구 목사), 중부교회(박종숙 목사), 정훈 목사(여천교회) 등 한일장신대 동문이 아닌 전남·전북지역 교회에서도 장학금을 지원했다. 또한 이 자리에서 한일장학문화재단에서도 한일장신대 재학생 18명에게 9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학위원장 백남운 목사는 “어려운 형편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간직하며 학업에 전념하는 후배들에게 장학금을 줄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지원해주신 우리 동문들과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적극 동참해주신 교회 목사님들께도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한성천기자 hsc924@dom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