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몽 녹색놀이터’ 지역 다문화가정 무료 초대
‘코코몽 녹색놀이터’ 지역 다문화가정 무료 초대
  • 송민애기자
  • 승인 2011.08.1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맞춤 놀이터! 친환경 놀이 체험전 ‘코코몽 녹색놀이터’에 도내 다문화 가족을 초대합니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대표 이인권)이 지역 내 다문화 가족을 위해 친환경놀이체험전 ‘코코몽 녹색놀이터’를 마련한다.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펼쳐지는 이번 체험전은 인기 애니메이션 ‘냉장고 나라 코코몽’ 속 캐릭터들과 친환경 손발동력 놀이기구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 냉장고 나라를 구하기 위해 어린이들이 만들어 내는 손발동력 ‘씽씽에너지’로 냉장고 나라를 구한다는 내용으로 환경보호에 대한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체험전은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7가지 캐릭터별 테마와 20여 종류의 손발동력 체험기구들을 통해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창의력을 키워준다.

3m 높이의 타워에서 미끄러져 내려오는 냉기 슬라이드와 크고 작은 냉기볼을 하늘로 띄우고 땅으로 튕겨보는 냉기볼 놀이터, 큰 튜브에 매달려 흔들흔들 좌우로 움직이는 스윙 놀이터, 냉기볼 대포를 쏴보는 팡팡 놀이터 등은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 애니메이션 속 코코몽, 아로미, 두리, 케로의 뮤지컬과 퍼레이드는 어린이들과 부모님들의 흥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5세 이하 유아들을 위한 에어바운스 놀이터 등도 갖춰져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어린이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도내 다문화 가정은 모두 참여 가능하나, 참여를 원하는 다문화 가정은 이를 입증할 수 있는 외국인 등록증이나 가족관계증명서 등을 지참해야 한다. 문의 1544-3897, 063)270-7952

송민애기자 say2381@dom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