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에 따르면 고객자문단은 은행권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모니터 활동이 가능하며 정기 미팅 및 발표회 참석 등 매월 전북은행에서 제시하는 활동 과제에 대한 현장 모니터링을 수행할 수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고객참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고객 자문단을 모집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상품, 서비스, 이미지의 질적 향상을 위해 함께 연구하고 의견을 교환하기 위해 자문단을 모집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한편, 고객자문단 선발지원은 12일까지이며 1차 서류전형 통과자를 대상으로 2차 인터뷰를 통해 최종 선발한다. 최종 합격자는 개별통지된다.
김완수기자 kim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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