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은「고객의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 가는 K-water」라는 한국수자원공사의 고객만족(CS) 비전을 전직원에게 확산하고 고객경영 실천의지를 내재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북본부는 물론 산하부서 고객접점직원 50여명이 참석한 이날 교육에서는 서비스 마인드에 대한 이해는 물론 불만고객 응대사례, 내외부 고객감동을 위한 상담커뮤니케이션실습이 병행됐다.
전북본부 관계자는 “K-water의 4년 연속 공기업 고객만족도 최고등급 달성에 자만하지 않고 고객만족의 중요성을 재인식하고 고객응대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보다 향상시킴으로써 고객만족을 사내문화로 정착시키고 고객최우선경영을 실천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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