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맥주 부산서 이벤트
하이트맥주 부산서 이벤트
  • 정재근
  • 승인 2010.11.22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맥주가 21일 부산지역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부산 서면 밀리오레에서 ‘하이트와 함께하는 서우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번 팬 사인회는 하이트맥주가 지난 10월 전북지역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전북대에서 진행했던 ‘조권 깝춤 콘테스트’에 이은 두 번째 ‘소비자와의 만남’ 행사로 부산지역 주민들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현장에서는 즉석에서 소비자를 모집해 끼와 매력을 겨루는 ‘서우의 마음을 뺏어봐’ 콘테스트를 진행했다. 서우는 이 콘테스트의 우승자에게 직접 문화상품권과 하이트맥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이 밖에 행사장에서는 ‘하이트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와 시음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이번 행사의 주인공인 배우겸 탤런트 서우는 하이트맥주 ‘파워 오브 비어’ 광고캠페인의 모델로 활약한 것을 포함, 올해 최고 인기 드라마인 신데렐라 언니, 욕망의 불꽃 등에 연이어 주연으로 출연하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하이트맥주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하이트맥주의 ‘파워 오브 비어’ 광고캠페인을 함께하고 있는 인기 여배우 서우와 부산 소비자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소비자들이 하이트맥주를 좀 더 가깝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번 프로모션의 취지”라며, “맥주를 마시는 순간의 즐거움, 맥주와 함께하는 자리의 즐거움 등 하이트맥주의 본질적인 즐거움을 부산 지역 소비자들과 나눴다”고 밝혔다.

정재근기자 jgjeong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