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자 인터뷰)정읍 민주당 김생기
(당선자 인터뷰)정읍 민주당 김생기
  • 김호일
  • 승인 2010.06.03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김생기 정읍시장 당선자는 “이번 선거의 결과는 정읍시민들께서 무소속에게는 따끔한 채찍을 주고 민주당에는 이제는 더 잘하라는 기회를 다시 준 것”이라고 입을 열었다.

“많은 것이 부족한 저를 이처럼 정읍시장에 당선시켜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 당선자는 본인과 함께 정읍발전을 고민하며 함께 뛰었던 강광 후보, 송완용 후보, 허준호 후보 세분께 위로의 말씀 올리며 그동안의 선거과정에서의 다소 불미스러웠던 점 모두 다 잊고 오로지 정읍발전을 위해 힘을 합쳐 함께하자고 제안을 했다.

김 당선자는 그동안 있었던 분열됐던 정치권과 이로 인한 갈등으로 반목했던 분위기는 화합하고 단합하는 분위기로 전환하여 정읍발전의 원동력으로 삼고 새롭게 정읍을 변화시켜 확실하게 정읍발전을 가져오라는 염원이라 생각하고 지역발전에 총력을 경주 하겠다는 야심찬 구상을 약속했다.

김당선자는 “선거운동기간 ‘생기만 믿네’ , ‘자네만이 해 낼 수 있네’, ‘자네만이 바꿀 수 있네’하셨던 선배님들의 말씀에 자신의 어깨는 더욱 무거웠었지만 용기를 내어 반드시 당선으로 보답하겠다는 굳은 결심을 가질 수 있었으며 정읍시민이 주신 승리의 힘이 아닌가 싶다”며 제차 시민들께 감사의 머리를 숙였다.

이어 “본인이 무엇이길래 정읍시장에 반드시 당선시켜 줘야 한다고 정읍까지 내려와 지원연설을 해주며 호소했던 민주당 중앙당의 수많은 선후배 당원동지들의 힘이 저의 당선을 가져왔다”고 말했다.

김 당선자는 전국의 수 많은 자치단체 중에서 정읍을 획기적으로 발전시켜 은혜에 보답은 물론 저 김생기가 정읍발전을 반드시 해낼것을 주장했다.

또한 김 당선자는 선거기간동안 정읍시민에게 약속했던 공약은 임기 내 100% 실천할 수 있도록 제 몸이 부스러져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분명하게 다시 한 번 약속했다.

김당선자는 정읍시민 모두는 민선 5기 기대하셔도 좋다며 당선시켜주신 위대한시민을 하늘처럼 모시고 그동안 잘못된 점 있다면 과감하게 개혁해 나갈것을 주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