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선 진안군수 당선자> 각종 발전계획 완성 전력
<송영선 진안군수 당선자> 각종 발전계획 완성 전력
  • 권동원
  • 승인 2010.06.02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선에 성공한 송영선 진안군수 당선자는 “군민 여러분의 지지로 당선에 이른 것은 민선4기 진안군정에 대한 신뢰와 희망찬 진안을 만들고자하는 열망이 합쳐진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그 뜻을 받들어 앞으로 더욱더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송 당선자는 당선인 확정된 순간 농민들 얼굴에 미소가 가득한 진안, 어르신들이 불편하지 않고 저소득층이 희망을 갖게 되는 행복한 진안,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내일의 희망을 꿈꿀 수 있는 아름다운 진안을 만들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그는 또 선거는 “끝난 뒤 진안 발전을 위한 일에 어떤 갈등도, 반목도 있을 수 없다, 진안 번영을 위한 길에는 개인도, 집단도, 정파도 따로 없어야 한다”며 “모든 진안군민이 하나가 되어 우애하고 화합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을 때 진안은 발전할 것이고, 진안군민은 아름다운 삶을 영위할 수 있다”고 말하며 선거로 잠시 나뉘어졌던 분위기를 다시 하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군민이 진안발전을 위해 하나가 될 때 진안발전을 위해 하나가 될 때 “희망찬 진안, 행복한 진안”의 꿈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이다.

송 당선자는 다시 진안군수에 임하면서 “지난 4년 야심차게 추진해왔던 각종 진안군 발전계획을 성공적으로 완성하는데 전력을 다하며, 진안군민 모두가 행복해지는 일이라면 먼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송 당선자는 군민들을 향해서 “저부터 더 잘하겠다. 더욱 옷깃을 여미며, 더 낮은 자세로, 군민 여러분께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며 “늘 여러분과 함께 ‘일 잘하는 진안군수’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