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경찰서 자랑스런 경찰관 선발
임실경찰서 자랑스런 경찰관 선발
  • 박영기
  • 승인 2010.04.0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경찰서(서장 양태규)는 1일 전 직원들의 업무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자랑스런 임실경찰 2명을 선발 표창했다.

4개분야 10명을 추천받아 5명의 심사위원의 공정한 자체심사를 거쳐 우수한 성과를 거둔 ‘자랑스런 임실경찰’ 수상자로 “봉사왕”에는 생활안전계 경사 유원석, “홍보왕” 에는 강진파출소 경사 정인호가 선발되어 직원들의 귀감이 되었다.

특히 봉사왕에 선발된 유 경사는 생활안전계 총포 담당자로 관내 공사현장 화약류 사용허가 및 수렵총기 해제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친절한 안내 및 설명으로 안전사고 없이 주민 중심 정성치안을 실현 시켰다는 평을 얻고 있다.

또한 홍보왕으로 선발된 정 경사는 관내 공가, 폐가실태를 파악하여 은신이 용이한 범죄 이용 공가에 대하여 주기적으로 순찰을 실시 성범죄 및 청소년 범죄를 예방했다.

양태규 서장은 임실서를 빛낸 자랑스런 경찰관들에게 표창과 격려를 하면서 “주민 곁으로 다가가 주민과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편리한 치안서비스를 제공하라”며 앞으로도 국민을 위해 봉사하고 법질서 확립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라는 마음가짐으로 맡은바 임무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임실서는 수상자의 사진액자를 ‘자랑스런 경찰관’으로 경찰서 현관에 게첨할 계획이다.

임실=박영기기자 ykpar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