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교육청 고객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 교육
김제교육청 고객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 교육
  • 조원영
  • 승인 2009.07.15 16:3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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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소중히 여기는 서비스 마인드 향상과 공정한 직무수행 및 윤리적 기반 확립을 위해 김제교육청(교육장 박공우)은 15일 교육청 전직원 및 각급학교 교감, 연구부장을 대상으로 위한 고객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 교육을 했다.

관리담당의 고객만족도 향상 교육에서는 그동안 각종 교육 자료를 통해 알고는 있지만 실천이 부족했던 올바른 전화 응대 요령, 올바른 방문 응대 요령을 상황별로 교육했으며, 감사담당의 청렴도 향상 교육에서는, 공무원행동강령 준수 및 청렴의식 제고와 공무원의 청렴 마인드 확산을 위한 구체적인 실천 방안에 대한 교육이 이루어졌다.

박공우 교육장은 “행정이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 더 나아가 고객을 기절시킬 정도의 수요자 중심으로 업무프로세스를 개선하고, 투명성을 확보해 나간다면 김제교육청은 최강의 교육청으로 거듭나게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김제=조원영기자cwy9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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