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담당의 고객만족도 향상 교육에서는 그동안 각종 교육 자료를 통해 알고는 있지만 실천이 부족했던 올바른 전화 응대 요령, 올바른 방문 응대 요령을 상황별로 교육했으며, 감사담당의 청렴도 향상 교육에서는, 공무원행동강령 준수 및 청렴의식 제고와 공무원의 청렴 마인드 확산을 위한 구체적인 실천 방안에 대한 교육이 이루어졌다.
박공우 교육장은 “행정이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 더 나아가 고객을 기절시킬 정도의 수요자 중심으로 업무프로세스를 개선하고, 투명성을 확보해 나간다면 김제교육청은 최강의 교육청으로 거듭나게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김제=조원영기자cwy9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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