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밤’, ‘우결-몸, 몸, 몸’ 시간대 변경 승부수
‘일밤’, ‘우결-몸, 몸, 몸’ 시간대 변경 승부수
  • 관리자
  • 승인 2009.07.01 2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 3사 일요 예능 프로그램 중 시청률 최하위인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이하 ‘일밤’)제작진이 또다시 시간대 변경이라는 승부수를 던졌다.

앞서 소녀시대가 출연했던 ‘힘 내라 힘’ 코너가 저조한 시청률을 기록하자 이를 폐지시켰던 ‘일밤’ 측은 이 코너 후속으로 오는 5일, 생활건강 버라이어티 ‘좋은 몸, 나쁜 몸, 이상한 몸’(이하 ‘몸, 몸, 몸)을 선 보인다.

이를 위해 제작진은 기존 ‘우결’의 시간대를 변경해 ‘몸, 몸, 몸’을 1부 시간대인 5시 20분에 편성했다. ‘우결’은 ‘일밤’ 2부 시간대로 밀려나게 됐다.

MBC 관계자는 “또다시 시간대가 변경돼 기존 ‘우결’ 팬들의 원성이 예상되지만 지금 ‘일밤’ 제작진은 할 수 있는 시도는 뭐든지 다 해보겠다는 각오다. 애정을 갖고 새로운 코너를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몸, 몸, 몸’은 누구나 공감할만한 건강 주제를 선정하고 일상 속에서 실천 가능한 건강관리비법을 소개하는 코너. 김용만, 조형기, 박명수, 정형돈이 ‘나쁜 몸’의 대표주자로, 2PM의 닉쿤과 탤런트 임정은은 ‘좋은 몸’ MC로 출연한다. 또 4차원 개그맨으로 알려진 김경진은 ‘이상한 몸’의 소유자로 출연한다.

첫 회에서는 만병의 근원인 뱃살 관리비법을 소개하고 뱃살에 관한 잘못된 상식을 언급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MC들의 뱃살 두께도 공개할 계획이다.

<노컷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