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진 군수권한대행 예산 조기집행 주문
김형진 군수권한대행 예산 조기집행 주문
  • 박영기
  • 승인 2009.05.01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은 지난1일 군청회의실에서 김형진 임실군수 권한대행을 비롯한 실과단원소장 및 읍면장, 산하직원 약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가예산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이날 김형진 권한대항은 훈시를 통해“오는 2010년 국가예산 확보를 위해 중앙부처의 각종 공모사업 선정에 관리부서간 상호협조 체제를 강화 하고 모든 역량을 결집하여 소기의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주문했다.

특히 김형진 권한대행은 신규사업과 계속사업, 전라북도 관심사업에 각 부서별 중점 관리대상을 지정하고 기 발굴한 17건의 사업에 대하여 관계부처 방문 등을 통하여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한 것을 강조했다.

이어 임실군의 조기집행 실적이 부진한 것에 대하여 지적하였으며, 사업추진 전에 철저한 검토와 부서장의 강력한 실천의지 및 수시점검을 지시하고 기존의 관행과 틀에서 과감히 벗어나 상반기 중 집중적인 재정투자를 추진해 지역경제활성화에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풍년농사를 이룰 수 있도록 영농기 가뭄대책의 점검과 막바지 산불예방 활동을 강조하고 공직자로서 품위를 손상하는 행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요구했디.

한편 이날 '장애인 차별 금지법 및 권리구제 등에 관한 법' 시행에 따른 주민생활지원과에서 발효되는 사항에 대하여 청원교육도 병행 실시됐다.

임실=박영기기자 ykpar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