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보고회는 미래의 소비자인 우리 학생들이 바람직한 경제 교육을 통해 현명한 소비생활을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주었고 이러닝 콘텐츠 교육이라는 미래지향적인 선진 교육방법을 활용했다는 것에 큰 의의를 두었다.
또한 다양한 실증수업을 통해 그동안 성과를 직접 눈으로 확인한참석자들은 “초등학생 수준에 맞는 경제수업 도입과 콘텐츠 개발 및 활용이 매우 인상적이었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이번 보고회는 합리적 소비생활 신장을 위한 교육여건 개선은 물론이고 이러닝 경제교육 콘텐츠를 개발로 학생들의 소비생활 습관 및 교사의 전문성을 기르는 초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임실=박영기기자 ykpa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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