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우체국, 추석맞이 할인 대 잔치
군산우체국, 추석맞이 할인 대 잔치
  • 김장천
  • 승인 2008.08.28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우체국(국장 김영훈)은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오는 9월7일까지 ‘2008년 우체국쇼핑 추석맞이 할인 대 잔치’행사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군산우체국에 따르면 할인기간 중 전국 우체국과 우체국 쇼핑몰(http://epost.go.kr), 콜센터 (1588-1300)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우리 농·수·축산물 및 전통 민속주, 수공예품 등 팔도 특산품과 생활용품 등 4천700여 개 상품을 최대 20%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할인행사 기간 내에 인터넷우체국쇼핑몰(ePOST) 신규회원에게는 상품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모바일쿠폰과 틀린 그림 찾기 게임에 참여한 고객 중 총 200명을 추첨해 사은품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영수증 이벤트 응모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홍삼정, 꿀, 잡곡세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행사기간에 우체국쇼핑 ‘해외배송서비스’(world.epost.go.kr)를 이용해 구매상품을 우체국 국제특송(EMS)으로 발송할 경우 우편요금의 20%를 할인해 주고 30명을 추첨해 경품(3만원 상당)도 증정한다.

군산우체국 관계자는 “선물용으로 인기 있는 상품으로는 2만원에서 4만원대의 조미구이 김세트, 오징어, 민속주, 기름세트 및 한과와 곶감 등이 인기가 있다”며 “이번 할인기간을 이용해 저렴한 가격에 선물도 보내고 이웃과 훈훈한 정도 나누며 지역경제도 보탬을 줄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군산=김장천기자 kjch@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