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농촌활력증진사업 장려상
임실군 농촌활력증진사업 장려상
  • 박영기
  • 승인 2008.07.30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임실군은 농림수산식품부에서 공모한 2008 농촌활력증진사업 우수모델 공모사업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
임실군이 농림수산식품부에서 공모한 ‘2008년도 농촌활력증진사업 우수모델 공모사업’에 장려상을 수상하고 1억원의 인센티브도 지원받게 됐다.

농림수산식품부는 지난 5월 26일부터 6월 10일까지 신활력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70개 시·군 중 61개 시·군에서 시장개척모델과 성과관리모델, 인재양성모델 등 3개 분야에 대한 우수모델 94개를 응모받아 서면 평가와 조정심의, 인센티브 지급대상 모델 발표평가, 종합조정심의 등을 거쳐 최종 21개 우수모델을 선정했다.

군은 이번 평가에서 ‘임실N치즈 브랜드 관리를 통한 생산, 가공, 유통 수직계열화 모델’을 시장개척분야모델로 제출해 장려상을 수상하고 재정 인센티브 사업비 1억원을 지원받게 됐다.

군은 그 동안 임실치즈피자가 맛과 품질면에서 우수함에도 브랜드 인지도와 가치가 낮다는 이유로 소비자들로부터 제대로 평가를 받지 못했다.

군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임실치즈피자의 통합브랜드인 임실N치즈피자의 철저한 브랜드 관리를 통해 국내 피자시장에서 최고의 브랜드와 이미지 제고에 힘을 쏟는다는 방침이다.

이번 평가는 농림수산식품부에서 농촌활력증진사업 우수모델을 발굴해 인센티브를 지급함으로써 새로운 경쟁체계를 구축하고 사업효과 확산과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실시했다.

임실=박영기기자 ykpar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