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개관-인터뷰
대명리조트 개관-인터뷰
  • 하대성
  • 승인 2008.07.24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명리조트 변산 개관>

『서해안의 진주』라 불리는 신개념의 아름다운 대명리조트 변산이 24일 개장했다.

변산리조트의 컨셉은 프랑스 북부의 노르만디 해안을 모티브로 삼아 탄생시킨 유럽풍의 귀족 스타일이다.

변산리조트는 해변에서 바라보는 석양, 유.무형의 많은 관광지 등 곳곳이 비경을 간직한 변산반도 국립공원내에 위치한 자연속의 오브제로 탄생했다.

지하 1층 지상 8층규모의 변산리조트는 총 504개의 객실과 대형 연회장, 퓨전레스토랑, 하늘정원 등 비지니스 및 휴양시설이 부합한 시설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대명리조트 변산은 최대 3,500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대형 아쿠아월드가 갖추어져 있다.

또 다른 바다를 만나는 것 같은 아쿠아월드는 파도풀과 각종 아쿠아풀, 노천탕, 테라피센터가 갖추어져 있어 다이내믹하면서도 여유있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대명리조트 변산에 작품은 리조트 내 클라우드9이 공존한다는 것이다.

호텔 클라우드9은 천국에 이르는 9번째 계단을 지칭하며 인생에 있어서 최고의 행복한 절정의 순간을 의미하는 말이다.

특1급 호텔인 쏠비치 아로텔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잇는 대명리조트는 클라우드0 호텔에서도 차별화된 시설과 격조 높은 서비스 노하우를 제공하게 된다.

특히 프라이빗 비치처럼 넓게 펼처진 해변과 뒷편에 자연체험 학습장과 산책로, 그리고 주변의 관광명소 등 관광자원이 두루 갖추어진 아름다운 자연을 그대로 느낌없이 고스란이 담고 있다.

<정연근 총지배인 인터뷰>

산.들.바다가 함께 어울어진 부안에 대명리조트가 들어설 수 있도록 협조해주신 지역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대명리조트 변산의 오픈과 함께 대명리조트는 전국에 8개소의 리조트를 운영하게 되엇으며 총 5,150개의 객실을 보유한 국내 최대규모의 리조트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리조트 사업의 불모지인 부안에 대명리조트 변산을 건립하게 된 계기는 천혜의 관광자원을 보유하고 있으면서 외면당하고 있는 현실을 극복하고 부안을 널리 알리기 위해서 입니다.

우리 변산리조트 임직원들은 지역을 위하고 발생하는 이익은 지역에 환원하는 개념으로 업무에 임하고 있습니다.

지역 특산물 홍보와 소비는 물론 대명리조트 변산을 찾는 탐방객들에게 부안을 널리 홍보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서해안을 대표하는 최고급 리조트로서, 나아가 세계 5대 리조트 진입의 초석을 다지겠습니다.

고객의 사랑과 관심에 어긋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부안=방선동기자 sdba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