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평선학당 방과후수업 송파청솔학원 선정
지평선학당 방과후수업 송파청솔학원 선정
  • 조원영
  • 승인 2008.05.08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사랑장학재단 MOU체결
김제사랑장학재단(이사장 이건식)은 지평선학당 방과 후 학교 맞춤형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업체로 송파청솔학원을 선정했다.

이는 김제사랑 장학재단이 지난달 16일 김제시 및 김제사랑장학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지평선학당 방과후학교 맞춤형교육 프로그램 운영 주관업체를 공개적으로 모집한 결과이다.

장학재단은 방과 후 학교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운영 주관업체 선정을 위해 심사위원회를 구성, 공정한 심사 평가를 위해 회사의 안정성, 지역교육환경에 대한 이해도, 수행계획에 대한 완성도, 강사진의 경력, 소요예산의 적정성 등을 선정 기준으로 종합적으로 심사 평가했다.

이번에 선정된 송파청솔학원은 서울에서 입시학원으로 명성과 인지도가 높고 매년 명문대 진학생을 대거 배출하는 유명학원으로 제안발표회에서 지평선학당을 전국 모델로 삼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특히, 송파청솔학원 본원 강사 직접 강의, 청솔학원 사용 주교재와 맞춤형 부교재 병행, 청솔학원 31년 학원 및 학사운영 관리시스템 이식, 교수부장·관리교사 상주를 통한 학생상담 및 학사관리, 일반학교에 온라인 강의 ID 총 2,500개 무상제공, 지역 공교육기관과 입시전략 노하우 공유, 성과관리시스템으로 연도별 목표 진학률 달성 등 지평선학당 운영에 대한 핵심전략을 구체적으로 제시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주관업체 선정으로 학생과 학부모들의 기대감이 고조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장학재단은 청솔학원과 MOU 체결을 한 뒤, 지평선학당 운영에 대한 마스터플랜을 마련, 6월 초순에 지평선학당 입사를 희망하는 김제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발고사를 통한 입사생을 선발 7월 말경부터 본격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김제=조원영기자cwy946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