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인 서비스 높인다
농업인 서비스 높인다
  • 김경섭기자
  • 승인 2002.02.21 15: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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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농업인을 부모·형제처럼 따뜻이 모시겠습니다’

 농업기반공사 전북지역본부는 21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동

안 대회의실에서 직원 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는 삼성화재 박미경씨가 강사로 나서 친절서비스의 필요성

과 바른 고객 응대기법, 전화예절 등에 대해 교육을 가졌다.

 박미경씨는 “친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의 입장에서 항상 생각하

고 신속·정확·공정하게 처리하여 신뢰를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고 강조 했다.

 이번 교육은 농기공이 농업인에게 행정서비스 및 편의 제공 등 고객만

족을 행동화하여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했다.

 농기공 전북지역본부 관계자는 “농기공은 고객서비스헌장을 토대로 고

객중심 경영으로 전직원은 대민 업무를 처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농

업인에게 행정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업무를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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