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DAEWOO, 2005년형 레조 출시
GM DAEWOO, 2005년형 레조 출시
  • 군산=김재수기자
  • 승인 2004.10.07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세련된 디지인에 고급 편의 사양과 안전도를 한층 강화한 ‘2005년형 레조’를 개발, 판매에 들어간다.

 2005년형 레조는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과 측면 바디 사이드 몰딩을 크롬 장식으로 처리했으며, 신규 15인치 알로이 휠을 장착해 한층 더 세련스러움을 더해 준다.

 또한 새롭게 디자인된 고급 직물 시트커버와 베이지 컬러의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뤄 드라이빙이 즐겁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주차 브레이크 레버와 인사이드 도어 핸들을 크롬 코팅으로 신규 적용, 깔끔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으며, 강렬한 컬러 이미지에 감각적인 스타일이 돋보이는 임페리얼 블루(Imperial Blue)와 데님 블루(Denim Bule) 등 청색 계통의 신규 컬러를 새롭게 적용했다.

 이와 함께 2005년형 레조는 측면 사이드 에어백을 최고급 모델에 기본 적용했으며, 외부 빛의 밝기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되는 오토 라이트 컨트롤 헤드램프와 비의 양에 따라 작동 속도가 자동으로 조절되는 레인 센싱 와이퍼를 적용, 최적의 시야를 확보했다.

 특히, 일정 속도 이상으로 주행시 자동으로 도어를 잠궈주는 속도 감응식 오토 도어 록킹을 새롭게 적용하는 등 안전성을 강화했다.

 GM DAEWOO 마케팅 담당 앨런 베이티(Alan Batey) 부사장은 “정부의 에너지 가격구조 개편 정책에 따라 LPG 차량이 경제성에 있어 경쟁 우위를 갖게 됐으며, 친환경적인 2005년형 레조로 인해 다목적 컴팩트카 붐이 다시 일어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2005년형 레조 가솔린 모델 가격은 1천154만원, LPG 모델은 1천270만원~ 1천555만원이다.

 한편, GM DAEWOO는 2005년형 레조 출시를 기념해 국내 최고 결혼 정보 회사인 듀오(DUO)와 함께 ‘사랑은 레조를 타고’로 명명한 사랑의 큐피트 미팅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만 25세 이상 38세 이하 미혼 남녀의 결혼을 위해 만남을 주선하는 행사로, 파티 레크레이션과 궁합 체크 서비스, 나이트댄스, GM DAEWOO 브랜드에 대한 그룹 퀴즈 대항전 등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