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은 민원처리시 담당공무원의 부재로 인해 민원인이 군청을 다시 방문하는 불편을 해소하고 빠른 민원처리를 위해 주요 민원에 대해 전화 한통화로 상담을 예약할 수 있는 민원상담 사전 예약제를 실시해 오고 있다.
민원인들이 직접 실무 부서를 찾지 않고도 전화 한통화로 주요 인·허가 신고민원을 비롯해 진정, 건의, 질의 민원, 기타 복합민원 등 업무전반의 민원 사항에 대한 사전 예약을 할 수 있다.
군은 종합민원실에 접수 창구를 개설, 상담공무원을 배치해 각종 민원서류 구비 및 처리절차와 허가 가능민원에 대한 신속한 사전통보 등 전반적인 민원사항에 대한 전화 상담을 실시해 오고 있으며 또한 민원상담 예약시 타 업무보다 우선 처리를 실시, 신속한 업무처리로 민원인의 불편을 최소화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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