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아나 "연예인 대시 3번 받았다"
서현진 아나 "연예인 대시 3번 받았다"
  • 관리자
  • 승인 2007.11.01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오락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서현진 MBC 아나운서가 "연예인으로부터 대시를 3번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최근 MBC TV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 녹화에서 "내 착각인지는 모르겠는데 그분은 MBC에 오면 문자나 전화를 하고 최근 인터뷰에서 '단발머리 여자가 좋다'는 말을 많이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에 노홍철이 어떤 장르에 종사하는 사람이냐고 묻자 "연기도 하고 노래도 한다"면서 "그분은 꼭 밤 11시가 넘어서 전화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처음에는 그분의 호의를 무심하게 받아들였는데 요즘은 그분에게 잘 보여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노홍철과 연관된 에피스도도 털어 놓았다. "나에게 관심을 보인 아나운서는 없는가"라는 노홍철의 말에 "비호감이라며 관심을 보인 사람은 있다"고 웃으며 대답했다.

   이어 "나경은 아나운서의 스캔들이 난 후 선배들로부터 '넌 뭐냐, 유재석은 안되니까 노홍철이라도 어떻게 해봐라'라는 말을 들었다"며 "그때를 제외하면 아나운서들이 노홍철 씨를 거론한 적은 없다"고 말했다.

   이에 노홍철은 "얼마 전 아나운서를 만나고 싶은 마음에 사무실을 찾아갔는데 문지애 아나운서 한 분만 앉아 있었다"며 "그분이 좋아서 찾아간 것이 아니라 단지 아나운서를 만나고 싶었다"고 응수했다.

   그러자 서 아나운서는 "안 그래도 문지애 아나운서가 'MBC 정문에서 노홍철 씨와 마주쳤는데, 6층까지 쫓아왔다'며 겁에 질린 적이 있다"고 말하며 웃었다. 방송은 2일 밤 10시50분.

연합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