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우체국, 서비스헌장 선포식
김제우체국, 서비스헌장 선포식
  • 김제=조원영기자
  • 승인 2006.08.23 1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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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 김제우체국 전 직원은 우체국 서비스의 고객만족과 신뢰성 향상이 우리가 지향하는 최상의 가치임을 깊이 인식하고 고품질의 우편·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선진 우체국을 이룩하여 국민의 삶의 질 향상과 경제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김제우체국(국장 오세창)은 지난 21일 우체국 청사 앞에서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우체국 서비스헌장 선포식을 가졌다.

 우체국서비스헌장은 고객중심의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난 2001년 제정·시행해 오고 있으며 구체적이고 계량화된 실천적 이행지표를 선정 고객대표와 직원들의 의견을 듣고 엄정한 심의과정을 거쳐 9개 분야 44개 이행지표로 개정안을 최종적으로 확정하고 이날 선포식을 가졌다.

  오세창 김제우체국장은 “고객의 욕구가 다양해진 만큼 전 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고객만족과 서비스헌장에 대한 성실한 실천만이 고객과 하나가 되는 출발점임을 깊이 인식해야 한다”며 “고객중심에서 먼저 생각하는 품격 높은 우정서비스를 제공해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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