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우체국 고객 대표자회의
김제우체국 고객 대표자회의
  • 김제=조원영기자
  • 승인 2006.12.17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님의 의견 소중하게 섬기겠습니다’

 김제우체국(국장 오세창)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고 우체국사업을 홍보하기 위한 일환으로 지난 15일 ‘2006 하반기 고객대표자회의(의장 나상원)’를 개최했다.

  오국장은 김제우체국의 주요활동 및 사업현황에 대한 설명과 함께 “공덕 일원에서 발생한 조류인플루엔자로 인해 많은 농가가 시름에 빠져있지만, 우리 모두가 슬기롭게 극복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노력을 하자”고 말했다.

 나의장을 비롯한 고객대표위원들은 토의를 통해 “우체국택배, 우체국예금, 보험 등 사업 전반에 대한 아이디어를 건의한 후 우체국이 공공서비스 8년 연속 1위에 걸맞게 최상의 서비스를 시민에게 제공 해줄 것”을 주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