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교육문화회관 고객 회관 전환
남원교육문화회관 고객 회관 전환
  • 남원=양준천기자
  • 승인 2007.06.14 1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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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원교육문화회관(관장 신동철)은 회관 관리시스템을 이용자들이 머물고 싶은 교육문화 공간으로 조성하기 위한 자체 캠페인으로 ‘고객의 시선으로 함께하는 우리회관’을 선정하고 적극 추진한다.

 13일 교육문화회관은 서예, 한지공예 등 평생교육 과정에 대한 상반기 중간 자체 평가를 실시, 하반기 운영에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베란다 휴게공간정비를 비롯 꽃피는 화단 만들기, 조경수 관리, 각종 자료정비를 통한 환경조성에 이어 열람실 및 평생교육실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회관이용자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해 불편사항은 즉시 개선할 방침이다.

 특히 고객만족 및 신뢰도 제고를 위한 기본업무능력 향상을 위해 공무원사이버교육센터를 이용, 독서지도, 고객만족도 조사, 기획력 개발, 민원실무 등 12명의 직원이 개인별로 강좌를 수강한 후 정보를 공유하는 ‘열린 공무방’을 운영, 지역주민과 학생들에게 적극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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