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축제 D-2> ⑥ 어린이 소리축제
<소리축제 D-2> ⑥ 어린이 소리축제
  • 김효정기자
  • 승인 2007.10.03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소리축제 속에 또다른 축제인 ‘어린이 소리축제’에서는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재미있고 신나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9일∼12일까지 소리전당 연지홀에서 열리는 어린이 소리축제에는 우리 전통을 소재로 풀어낸 무대를 통해 어린이들과 교감을 이루는 시간.


서울창극단이 함께 하는 국악뮤지컬 ‘백설공주(9일 오전11시)’는 탈춤, 꼭두각시놀음, 마당놀이, 전래놀이 등 다양한 전통연희가 무대에 올라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물씬 풍기는 새로운 백설공주를 만나볼 수 있다.


도깨비가 들려주는 전래동화 ‘혹부리 영감’을 전통인형극과 판소리로 풀어낸 국립민속국악원의 창착 창극 ‘깨비깨비 도깨비(10일 오전 11시)’와 ‘즐겁고, 행복한 음악예술’이란 뜻의 락음 국악단이 펼치는 어린이들을 위한 국악관현악 콘서트 ‘락음, 어린이와 함께(11일∼12일 오전 11시)’가 무대에 오른다. 최초의 민간국악단인 락음국악단과 함께 국악기와 우리 음악의 아름다움에 새로운 눈을 뜨게 될 이번 무대에서는 어린이 합창단의 노래와 율동, 마임과 함께 동요와 영화음악 등이 연주된다. 또 어린이 소리축제에서는 체험과 학습프로그램을 연계해 당일 공연관람과 체험을 하나로 묶어 다채로운 소리의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