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윤 후보 “전주 중소기업 성장동력 마련에 최선 다할 것”
이성윤 후보 “전주 중소기업 성장동력 마련에 최선 다할 것”
  • 특별취재반
  • 승인 2024.03.28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성윤 더불어민주당 전주시을 국회의원 후보가 28일 전주시 중소기업인연합회와 정책간담회를 진행했다.

 이성윤 더불어민주당 전주시을 국회의원 후보가 28일 전주시 중소기업인연합회와 정책간담회를 갖고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주시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성장동력 마련에 최선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강동오 전주시중소기업인연합회 회장을 비롯해 중소기업 관계자, 전윤미 전주시의원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전주시 중소기업인연합회는 △지역 중소기업 올인원 플랫폼 구축 △중소기업 복지제도 지원사업 등 중소기업 발전에 필요한 정책들을 제안했다.

 강동오 회장은 “장기화된 경기침체로 제조업과 뿌리산업이 매우 어려운 상황인 만큼 이를 해소하기 위한 정책을 마련해 주길 바란다”며 “중소기업도 성공적으로 기업을 운영,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성윤 후보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고 있는 중소기업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대한민국 경제 중심에는 중소기업이 있고, 중소기업이 살아나야 대한민국 경제도 살아날 수 있다. 전주시 중소기업들이 대한민국 선도기업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성장동력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특별취재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