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병도 민주당 전북도당 상임선대위원장 “10개 선거구 모두 승리토록 이끌겠다”
한병도 민주당 전북도당 상임선대위원장 “10개 선거구 모두 승리토록 이끌겠다”
  • 특별취재반
  • 승인 2024.03.27 18:2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석열 정부의 전북 홀대에 맞서 전북을 지킨다는 절박한 마음으로 4·10 총선에 임하겠습니다.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전북 발전의 유일한 선택이 더불어민주당이 될 수 있도록 더 낮은 자세로 도민을 찾아뵙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전북특별자치도당 상임선대위원장 한병도 위원장의 4·10 총선에 임하는 각오다. 익산을 민주당 후보로, 한병도 위원장은 지역구 수성을 통해 3선 성공과 함께 나머지 9개 선거구에서도 민주당 후보가 당선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쏟아 내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피력했다.

 윤석열 정권 심판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도민의 지지가 절실한 만큼 민주당이 압도적인 지지를 받을 수 있도록 낮고 겸손한 자세로 도민의 곁에 다가가겠다고 재차 강조, 선거운동 역시 이런 마음으로 진정성 있게 펼쳐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평소에도 ‘원팀’을 강조해 온 만큼 그는 이번 4·10 총선에서도 원팀의 힘을 보여주겠다는 뜻을 강조했다.

 한병도 위원장은 “전북 현안이 있을 때마다 전북 정치권이 잘 싸울 수 있었던 것은 원팀으로 똘똘 뭉쳤기 때문이다”며 “그 힘으로 주도면밀하게 계획을 세우고 긴밀하게 움직여 왔다. 이번 총선 역시 10명의 후보가 원팀이 돼 치러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지역 내 ‘일당독주’에 대한 우려에 대해서는 “민주당에 힘을 실어 줄 테니 제대로 윤석열 정부를 견제하고 전북의 몫을 챙기라는 도민의 명령으로 받아들이겠다”며 “그 뜻을 이번에도 제대로 받들 것이며, 혁신하는 민주당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특별취재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송아지 2024-04-10 00:07:10
하루속히 북괴내통 핵스파이 김대중을 현충원에서 파묘하고 , USB 스파이 문재인을 체포해서 교수형시켜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