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준병 정읍·고창 후보, ‘읍·면·동 1특화 책임공약’ 발표
윤준병 정읍·고창 후보, ‘읍·면·동 1특화 책임공약’ 발표
  • 특별취재반
  • 승인 2024.03.25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준병 예비후보<br>
윤준병 후보

윤준병 정읍·고창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가 제22대 총선 ‘정읍·고창 37개 읍·면·동 1특화 책임공약’을 발표했다.

정읍·고창 37개 읍·면·동 1특화 책임공약은 지난 4년 동안 지역주민들이 요구했던 여러 가지 현안 과제들을 검토해 22대 임기 중 반드시 해결해야 하는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개선과 실생활의 어려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시급한 사업 37개로 구성됐다.

윤 후보는 “읍·면·동 1특화 책임공약은 시급히 해결해야 할 현안으로서 주민분들의 삶의 질 개선과 실생활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한 정책”이라며, “사업을 반드시 이루어내기 위해 시장·군수, 도의원, 시·군의원 등 정치적 동반자분들과 함께 협의하며 각종 예산 확보는 물론 진행 과정 등도 함께 꼼꼼히 챙기겠다”고 강조했다.

제시한 공약을 정읍시·고창군 지역별로 살펴보면, 정읍시는 ▲수성동, 다목적 복합체육관 건립 ▲연지동, 정읍역 광장 복원 및 재편 ▲초산동, 공공복합센터 건립 ▲신태인읍, 작은목욕탕 건립 ▲덕천면, 어울림 복지센터 신축 등이 있다.

또, 고창군은 ▲고창읍, 다목적 문화시설 조성 ▲신림면, 신림저수지 둘레길 조성 ▲부안면, 복지시설 증·개축 ▲성내면, 테마파크 조성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재해위험 지역 배수 개선 및 관개 개선 추진 ▲재해위험개선 지구 정비사업 ▲교통사고가 잦은 도로 선형 개량 및 도로 폭 확장 ▲도심 속 휴식을 위한 공원과 녹지공간 조성 ▲주차난 해소를 위한 주차장 확충 방안 마련 등 각 읍·면·동별 다양한 현안 사업에 대한 청사진을 발표했다.

윤준병 후보는 “제22대 국회의원으로 일할 기회가 주어진다면, 오늘 주민들께 약속드린 ‘정읍·고창 37개 읍·면·동 1특화 책임공약’을 반드시 이행해 정읍·고창의 더 나은 미래를 앞당기겠다”며 “‘해결하는 정치가 좋은 정치’라는 신념으로 실제 현장에서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사안들을 해결해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발전을 견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특별취재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