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진봉면, 2024년 제13회 지평선 추억의 보리밭축제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개최
김제시 진봉면, 2024년 제13회 지평선 추억의 보리밭축제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개최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24.03.17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지평선 추억의 보리밭축제’가 열릴 예정인 김제시 진봉면 새만금 6공구 원예단지 내 토끼섬 일원

 ‘2024 지평선 추억의 보리밭축제’가 오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김제시 진봉면 새만금 6공구 원예단지 내 토끼섬 일원에서 개최된다.

 김제시 진봉면 지역발전협의회는 운영회의를 통해 ‘2024 지평선 추억의 보리밭축제’의 일정을 확정하고 축제를 위한 보리 생육을 위해 비료를 살포하는 등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

 지평선 추억의 보리밭축제는 지난해부터 새만금 6공구 원예단지 내 토끼섬 일원(7.6ha)으로 축제장을 옮겨 개최하며, 많은 관람객에게 진봉면 보리 홍보와 더불어 새만금까지 널리 알리는 새만금 대표축제로 거듭 발전하고 있다.

 이번 축제는 기존 축제장에 비해 3배 커진 축제장에 보리밭에 사잇길을 조성하고, 가족 연인 친구들이 와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을 조성 ▲3색 깃발 섬 만들기 ▲모닥불 쉼터 ▲보리밭 사생대회 ▲황금보리를 찾아라 ▲사진콘테스트 등 각종 참여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관광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임선구 진봉면 지역발전 협의회장은 “이번 축제는 새만금에서 개최하는 유일한 지역 축제다”며, “다양한 문제점을 개선해 지난해 축제보다 더 발전시켜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들이 청보리밭에서 힐링의 시간과 추억을 가질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