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준병 후보 “하나 된 정읍·고창이 총선 승리 중심되도록”
윤준병 후보 “하나 된 정읍·고창이 총선 승리 중심되도록”
  • 특별취재반
  • 승인 2024.03.17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2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정읍·고창 윤준병 후보가 15일 정읍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하나 된 정읍·고창이 검찰 독재 종식 및 민주 정부 수립의 중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22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정읍·고창 윤준병 후보가 15일 정읍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지난 4년간 정읍과 고창을 위해 흘렸던 땀과 노력, 그리고 더불어민주당의 힘을 바탕으로 ‘정읍·고창의 봄’을 앞당기겠다”며 “이재명 대표와 함께 윤석열 정권으로부터 ‘대한민국의 봄’을 되찾으라는 주민과 당의 준엄한 명령을 소명으로 삼아 제22대 총선 승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윤 후보는 “제22대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 정읍·고창 국회의원 후보로 윤준병을 선택해 주시고, 경선 승리를 위해 동행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경선은 정읍시민·고창군민과 정통 민주당원들의 위대한 승리이다”고 말했다.

 이어 “함께 경쟁했던 유성엽 예비후보와 지지자 분들께 심심한 위로를 보낸다”며 “비 온 뒤 땅은 더 단단히 굳어지듯 경선 과정에서의 갈등과 대립을 극복하고, 정읍·고창의 화합과 통합을 이뤄내겠다”고 전했다.

 특히, 윤준병 후보는 “이번 경선 승리는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번 제22대 총선은 후안무치한 윤석열 정권의 검찰 독재가 연장돼 과거로 퇴보하느냐 아니면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되찾아 미래로 진보하느냐를 결정짓는 중요한 선거”라며 “검찰 독재 종식과 민주정권 수립을 위해 민주당이 압도적으로 승리해야 하며, 하나 된 정읍·고창이 그 중심에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마지막으로 윤 후보는 “민주주의의 효시인 동학농민혁명의 발상지이자 성지, 정읍·고창에서부터 승리의 깃발을 들어 올려 무도한 윤석열 검찰 정권에 빼앗긴 민주주의와 정권을 되찾겠다”며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는 정읍·고창의 목소리를 대한민국 전역에 울리겠다”고 선언했다.

특별취재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