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전동계면향우회 정기총회·신년인사회… 경초장학금 520만원 전달
재전동계면향우회 정기총회·신년인사회… 경초장학금 520만원 전달
  • 이방희 기자
  • 승인 2024.03.1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전동계면향우회(회장 김병수·호남고속 대표이사) 2024정기총회 겸 신년인사회가 지난 16일 경초학원 호남제일고 경초문화관에서 열렸다.

 재전동계면향우회(회장 김병수·호남고속 대표이사) 2024정기총회 겸 신년인사회가 지난 16일 경초학원 호남제일고 경초문화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최영일 순창군수, 정동영 민주당 전주병 예비후보, 이성윤 민주당 전주을 예비후보, 강성희 진보당 전주을 예비후보, 양정무 국민의힘 전주갑 예비후보, 박희승 민주당 남원임실순창장수 예비후보, 양복규 동암학원 이사장, 황의옥 전 전주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임규래 적십자사 봉사회 전국대의원, 김관수 경초학원 이사장, 김용군 재전순창군향우회장, 이형구 전북지방법무사회 회장, 김희수·오은미 전북도의원, 신정이 순창군의장, 오수환 순창군의회 행정복지위원장, 전유미 전주시의원, 오근수 순창군 기획예산실장, 김진희 동계면장, 장위현 동계초중고살리기추진위원장, 김영표 호남제일고 교장, 유일용 동계면민회장, 양준섭 동계농협 조합장, 복병갑 동계신협 이사장, 노상후 동계농협 전무, 김규완·양상구·정대균 전 동계면장 등과 동계면민, 재전향우, 재경향우 등 2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 공연, 회계감사 및 결산, 차기회장 승인, 공로패 증정, 경초장학금 전달, 화합잔치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차기회장으로 이형구 수석부회장을 승인하고 이어 김병수 회장은 양복규 동암학원 이사장, 황의옥 전 전주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장위현 동계초중고살리기추진위원장에게 공로패를 증정했다. 김 회장은 또 김택수 경초장학재단 이사장을 대신하여 동계고 양샘별·황호진·남대언·이재현·유승원, 전일고 이가민, 영생고 이한빈, 전북대 양정우 학생에게 52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김병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반가운 만남을 통해 회포를 풀고 고향의 정을 듬뿍 받아가시길 기원한다”며 “고향 동계발전을 위해 더 많은 관심과 함께 고향특산품을 사주고 이웃돕기 성금기탁,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등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재전동계면향우회 정기총회·신년인사회

 최영일 순창군수는 축사에서 “지난해 첫 시행한 고향사랑기부제에서 동계면 향우들의 각별한 관심과 참여로 순창군이 전북도내에서 1위를 차지,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2024년 한해는 군민화합, 지역경제 활성화, 돈버는 농업, 따뜻한 복지, 정주인구 증대 등 군정목표 달성을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