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전북본부, 2024 행정·고객담당 스킬-업 교육 실시
LX전북본부, 2024 행정·고객담당 스킬-업 교육 실시
  • 양병웅 기자
  • 승인 2024.03.13 1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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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국토정보공사(LX) 전북지역본부는 13일 2024년 행정·고객담당 스킬-업 교육을 실시했다.

 한국국토정보공사(LX) 전북지역본부는 13일 2024년 행정·고객담당 스킬-업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경영위기 극복을 위한 능동적 노력의 일환으로, LX비전 및 핵심가치 내재화를 통한 대국민 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LX 대내외 환경 변화에 따른 현안사항을 공유하고, 그에 따른 역할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마케팅, 고객만족(CS)경영, 안전·보건, 측량수수료 사업관리 및 예산·회계 관리 등 직무 역량 강화를 위한 세부 교육을 진행했다.

 박종화 본부장은 “직원들의 전문성 향상을 바탕으로 급변하는 시대에 발맞춰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병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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