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사랑상품권 모바일 가맹점 홍보 서포터즈 가맹전 모집 홍보 앞장
김제사랑상품권 모바일 가맹점 홍보 서포터즈 가맹전 모집 홍보 앞장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24.03.12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시장 정성주)는 ‘모바일가맹점 홍보 서포터즈’가 김제사랑상품권 사용자 편의 증진과 가맹점 결제수수료 부담 완화를 위해 모바일가맹점 집중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모바일가맹점 홍보 서포터즈는 1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2주 동안 시내권 소재의 가맹점을 중점으로 방문, 모바일가맹점에 대해 홍보하고 관련 서류를 받아 가맹점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시는 그동안 생업 종사 등의 사유로 행정기관에 미처 방문하지 못한 가맹점은 이번 서포터즈를 통해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바일가맹점은 김제사랑상품권 가맹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QR키트를 무상으로 지원받아 모바일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결제 시 소비자는 김제사랑카드를 소지하지 않아도 휴대폰만 있으면 간편하게 상품권 결제를 할 수 있고 가맹점은 결제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소비자 편의 증진과 가맹점 부담 완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모바일가맹점이 확대되어 결제 수단이 다양해지면 그만큼 김제사랑상품권 사용이 더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모바일결제 활성화로 지역경제 활력을 부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포터즈 활동 기간이 종료되더라도 모바일가맹점 신청은 올해 12월 말까지 가까운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나 시청 경제진흥과 방문, 모바일 고향사랑페이 앱을 통해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김제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