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시정 홍보 위해 공무원 서포터즈 운영
전주시, 시정 홍보 위해 공무원 서포터즈 운영
  • 김상기 기자
  • 승인 2024.03.07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는 7일 시정정보를 친근하고 흥미롭게 전달하기 위해 선발한 ‘공무원 홍보 서포터즈’ 7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전주시정이나 활동 상황을 시민들에게 정확하게 알리고 소통하는 홍보는 행정의 핵심입니다. 서포터즈 여러분들이 전주시를 대표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참신하고 매력 넘치는 적극 홍보로 전주시 위상을 한 차원 높여주길 바랍니다.”

 전주시는 7일 시정정보를 친근하고 흥미롭게 전달하기 위해 선발한 ‘공무원 홍보 서포터즈’ 7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시정에 대한 관심도와 재능을 겸비한 이들 서포터즈는 올 연말까지 활동하며 매월 정기회의를 통해 시정홍보가 필요한 아이템을 발굴하고 아이디어를 공유하게 된다. 또한 전주시 유튜브 및 SNS 게재용 홍보영상을 기획하거나 직접 출연하고, 각 부서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사업들을 다채롭고 흥미진진한 콘텐츠로 발굴해 적극적으로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시는 활동이 우수한 서포터즈에게 연말 시장 표창 등의 혜택을 준다는 방침이다.

 한편 전주시는 앞으로도 시민과 호흡할 수 있는 매개체로서 홍보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만큼, 홍보역량 강화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홍보 마인드를 함양하는 등 적극적인 소통행정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김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