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효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 愛 밑반찬 나눔 행사
전주시 효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 愛 밑반찬 나눔 행사
  • 배청수 기자
  • 승인 2024.03.0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완산구 효자2동(동장 박시용)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옥자) 등은 효자2동 협의체 특화사업인 사랑 愛 밑반찬 나눔 사업을 6일 효자2동 주민센터에서 진행해 독거노인 및 저소득 20세대를 대상으로 펼쳤다.

전주시 완산구 효자2동(동장 박시용)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옥자) 등은 효자2동 협의체 특화사업인 사랑 愛 밑반찬 나눔 사업을 6일 효자2동 주민센터에서 진행해 독거노인 및 저소득 20세대를 대상으로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효자2동 지사협은 이른 아침부터 직접 준비한 밑반찬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세심히 살피고 불편한 점이 없는지 꽁꼼히 챙기는 등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김옥자 지사협 위원장은 “밑반찬 나눔 사업이 취약계층에게 따뜻하고 행복한 식사시간이 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영양 가득하고 다양한 밑반찬을 만들어 따뜻한 사랑을 나눔 하는 효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시용 효자2동장은 “사랑이 가득 찬 밑반찬을 나눔으로 모두가 함께하는 따뜻한 효자2동이 될 수 있도록 봉사해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위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더많은 이웃들이 희망을 품고, 함께하는 효자2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배청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