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시권 여행사 대표단 초청 남원 팸투어 실시
대도시권 여행사 대표단 초청 남원 팸투어 실시
  • 남원=양준천 기자
  • 승인 2024.03.0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시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걸쳐 서울, 부산, 대구 지역의 여행사 대표 60명을 초청하여 ‘남원시 체류형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한 팸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팸투어는 남원의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고,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여행사 대표들의 남원 관광상품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서울과 대구 부산의 여행사 대표 팸투어 참가자들은 2024년 강소형잠재관광지로 선정되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을 시작으로 광한루원, 지리산허브밸리 등 남원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방문하고, 함파우소리체험관의 공연과 난타체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예정이다.

남원시는 이번 팸투어를 통해 여행사 대표들이 남원의 매력적인 관광자원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다양한 관광상품을 개발하고, 이를 통해 남원시의 체류형 관광객 유치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화예술과 김경숙 과장은 “이번 팸투어를 통해 여행사 대표들이 남원의 매력을 직접 느끼고,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관광상품을 개발해 주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남원시는 관광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원시는 이번 팸투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관광마케팅을 추진하여 관광객 유치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남원=양준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