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뮤지컬 ‘조선셰프 한상궁, 전주비빔밥 그 맛의 여정’ 출연자 모집
댄스뮤지컬 ‘조선셰프 한상궁, 전주비빔밥 그 맛의 여정’ 출연자 모집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4.03.0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파이브(주)가 댄스뮤지컬 ‘조선셰프 한상궁, 전주비빔밥 그 맛의 여정’에 함께할 재능과 열정을 갖춘 출연자를 모집한다.

 런파이브(주)가 댄스뮤지컬 ‘조선셰프 한상궁, 전주비빔밥 그 맛의 여정’에 함께할 재능과 열정을 갖춘 출연자를 모집한다.

 전북특별자치도문화관광재단이 지원하는 ‘2024년 전통예술지역브랜드 상설공연’ 선정작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작품으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세계인들에게 가장 잘 알려진 한식, 전주비빔밥의 탄생 과정을 담아낸 창작 댄스뮤지컬이다. 조선셰프 한상궁과 전주 남문장(옛 남부시장의 이름) 사람들의 만남을 통해 다양한 전주 문화를 담고 있는 수작이다.

 공연은 6월부터 9월까지 전주한옥마을 내 전주대사습청 야외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노래, 무용, 연기, 소리 등 4개 분야에서 역량을 갖춘 문화예술인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출연을 희망하는 문화예술인은 런파이브(주) 홈페이지(https://runfive.net)에 공개된 지원신청서 등 서류와 노래, 연기, 무용, 판소리 등을 담은 영상을 함께 전자우편(cart7273@gmail.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해 실기와 면접 심사를 진행한다.

 런파이브(주) 관계자는 “올해 진행되는 조선셰프 한상궁 공연은 젊은 관객 및 외국인들도 적극적으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젊은층을 위한 콘텐츠 확장 및 영어 자막 설치 등을 통해 다양한 세대와 세계인이 즐길 수 있는 전주를 대표하는 공연으로 준비하고 있다”면서 “재능과 역량을 갖춘 문화예술인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런파이브(주) 예술콘텐츠팀(063-288-5525)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미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