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월은 ‘숙박 할인 받고 완주 가는 달’
2~3월은 ‘숙박 할인 받고 완주 가는 달’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24.02.20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 한국관광공사 여행가는 달 참여 대규모 할인 행사

 이달부터 내달까지 대승한지마을, 소양고택, 경천애인마을, 놀토피아 등 완주군의 대표 관광지들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20일 완주군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여행가는 달 캠페인 협업사업’에 적극 참여를 유도해 3,000만 방문객을 이끈다고 밝혔다.

 완주군은 캠페인 동안 전북에서 가장 많은 가장 많은 이벤트를 연다.

 지역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숙박 체험, 놀이시설 등을 10∼40% 할인가로 제공한다.

 세부적으로 대승한지마을과 경천애인마을 숙박 이용시 주중 20%, 주말 10% 할인가로 이용 가능하고, 소양고택은 주중(일∼목) 10% 할인, 콩쥐팥쥐 한옥리조트는 주중·주말 10% 할인 이용 가능하다.

 구이면의 카라반 아마존은 주중 20% 할인으로 숙박이 가능하며, 고산면 놀토피아의 체험놀이는 입장료 20%를 타임별(하루 6타임) 6명 한정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콩쥐팥쥐 한옥리조트, 소양 오성한옥문화센터도 할인을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관광공사 여행가는 달 홈페이지 여행지 정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캠페인 기간 동안 범국민적 여행 분위기를 조성해 지역활력 제고와 지역관광 활성화를 꾀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관광 인프라를 적극 확대해 ‘가고 싶은 완주’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여행가는 달(2~3월) 홈페이지 캠페인 알림 창 (완주군)

  https://korean.visitkorea.or.kr/travelmonth/benefits/local/jeonbuk.do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