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기관단체장협의회 ‘정우회’ 월례회의 개최
정읍시기관단체장협의회 ‘정우회’ 월례회의 개최
  • 정읍=이방희 기자
  • 승인 2024.02.14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 기관단체장협의회 정우회(회장 임경수)는 지난 13일 정읍시청 회의실에서 제1차 월례 협의회를 개최했다.

정읍시 기관단체장협의회 정우회(회장 임경수)는 지난 13일 정읍시청 회의실에서 제1차 월례 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이학수 시장과 고경윤 시의회 의장, 임경수 정읍아산병원 원장을 비롯한 27개 기관단체장이 참여했다. 

 이들은 이날 ▲2023년 정우회 결산 내역 보고 ▲2024년 정읍시 고향사랑기부제 릴레이 캠페인 등에 대해 심의를 했다. 또한 주요 시정현황을 공유하며 기관장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회의 종료 후에는 회의 참석자들이 모두 모여 고향사랑기부제를 응원하는 릴레이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임경수 회장은 “기관 간 교류·협력을 통한 협의회 활성화와 내실 있는 협의회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고향사랑기부제 릴레이 캠페인에 많은 이들이 참여해 고향사랑기부제가 성공적 정착으로 정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학수 시장은 “올해에도 주요기관과 협업해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특히 시민과 기부자들로부터 고향에 대한 더 많은 공감과 지지를 받을 수 있도록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우회는 기관 간 업무협조와 정보공유를 통해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고 지역 주민들의 어려움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1987년 결성됐다.

 정읍=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