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고향에 사랑을 전하세요”
완주군 “고향에 사랑을 전하세요”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24.02.1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이 설 명절 귀성객을 대상으로 완주고향사랑기부제 집중 홍보에 나섰다.

조영식 부군수 등 직원들 익산역 찾아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활동 

 완주군이 설 명절 귀성객을 대상으로 완주고향사랑기부제 집중 홍보에 나섰다.

 8일 완주군은 익산역 광장에서 조영식 완주부군수, 정재윤 경제산업국장 등 직원 20여 명이 참여해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를 펼쳤다.

 군은 설 명절을 맞아 가족과 함께 보내기 위해 방문하는 귀성객에게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리플릿을 배부하고, 세액공제 혜택과 완주군 27종의 답례품을 알렸다.

 또한 고향사랑기부제의 다양한 소식을 받아 볼 수 있는 완주 공식 SNS 채널 친구 추가 이벤트도 홍보했다.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고, 자세한 문의는 완주군청 경제식품과 고향사랑팀(063-290-2391∼2)으로 연락하면 된다.

 조영식 완주부군수는 “귀성객의 고향과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이 고향사랑기부제와 연결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제도 홍보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도 시행 2년차를 맞이하는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고향 또는 주소지외의 자치단체에 기부를 하면 세액공제와 답례품 혜택을 주는 제도다.

 완주군은 올해 한우, 흑곶감, 생강청, 농축산가공품, 관광서비스권 등 답례품 27종을 선정했다. 자세한 내용은 고향사랑e음(ilovegohya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