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정석케미칼, 설맞이 이웃돕기성금 1000만원 전달
(주)정석케미칼, 설맞이 이웃돕기성금 1000만원 전달
  • 최창환 기자
  • 승인 2024.01.29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전북특별자치도청 회의실에서 열린 이웃돕기성금 전달식에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를 비롯한 이선홍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회장, 정석케미칼 김용현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금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북특별자치도 제공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성금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달합니다. 설 명절에 따뜻한 온기가 잘 전달됐으면 바랍니다.”

대한적십자 전북특자도지사(회장 이선홍)는 ㈜정석케미칼(대표이사 김용현)이 설 명절을 맞아 이웃돕기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전북도청 4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와 김용현 정석케미칼 대표이사, 이선홍 대한적십자사 전북특자도지사 회장이 참석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정석케미칼의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에 참여해 마련됐으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도내 취약계층의 생계비·생필품 지원 등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용현 ㈜정석케미칼 대표는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돼, 가족들과 행복한 설 연휴를 보내셨으면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랑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완주산업단지에 위치하며 도료 및 합성수지, 수처리제 등 화학제품을 제조하는 기업인 ㈜정석케미칼은 대한적십자사에 1억원 이상 기부를 약속한 레드크로스 아너스클럽(RCHC) 회원으로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전달, 완주군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등 꾸준한 봉사와 기부를 실천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전하고 있는 기업이다.

 

최창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