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전북특별자치도지사배 스키·스노보드대회 24일 열전 돌입
제23회 전북특별자치도지사배 스키·스노보드대회 24일 열전 돌입
  • 남형진 기자
  • 승인 2024.01.23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도민일보(사장 임환)가 주최하는 제23회 전북특별자치도사배 스키, 스노보드 대회를 하루 앞둔 23일 무주덕유산리조트 설원에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는 이용객들이 리프트를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대회는 24일 무주덕유산리조트 앙상블 대연회장에서 개막식(오후 5시)을 시작으로 오는 26일까지 사흘 동안 열전에 들어간다. 이수훈 수습기자
전북도민일보(사장 임환)가 주최하는 제23회 전북특별자치도사배 스키·스노보드 대회를 하루 앞둔 23일 무주덕유산리조트 설원에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는 이용객들이 리프트를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대회는 24일 무주덕유산리조트 앙상블 대연회장에서 개막식(오후 5시)을 시작으로 오는 26일까지 사흘 동안 열전에 들어간다. 이수훈 수습기자

제23회 전북특별자치도지사배 스키·스노보드대회가 청정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덕유산 자락 무주리조트에서 24일 개막해 26일까지 3일간의 열전에 돌입한다.

전북도민일보(대표이사 임환)가 주최하고 전북스키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 각 지역에서 200여 명의 아마추어 스키어들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겨룬다.

스키 종목은 25일 남녀 초등 저·고학년부를 비롯해 중·고등부, 대학·청년부, 중·장년부, 실버부 등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스노보드는 남녀 중등부와 고등부 및 대학·일반부로 치러진다.

이번 대회 스키와 스노보드 종목에서 1위, 2위, 3위에 오른 입상자들에게는 상금과 상품이 주어진다.

한편 올해로 23회째를 맞이하는 전북특별자치도지사배 스키·스노보드대회는 지난 1997년 개최됐던 동계유니버시아드 대회를 계기로 전북도민일보가 동계 스포츠 종목 저변 확대 및 활성화를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

남형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